Mnet ‘엑소 902014’ 방송화면 캡처
Mnet ‘엑소 902014’ 방송화면 캡처
Mnet ‘엑소 902014’ 방송화면 캡처

케이블채널 Mnet ‘엑소 902014’ 루한이 스튜디오에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10일 방송된 ‘엑소 902014’에서는 워너비스타 린과 신보라가 출연했다. 엑소 멤버로는 수호, 첸, 시우민, 디오만이 참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루한이 린의 뮤직비디오를 재해석한 장면이 방송을 탄다. 본래 그날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참여 멤버가 스튜디오에 출연해 힌트를 주며 진행을 이끌어나가는 것이 일례였으나, 루한은 스튜디오 사전녹화에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루한이 촬영한 뮤직비디오 부분은 그대로 방영될 예정이다.

‘엑소 902014’ 관계자는 10일 오전 텐아시아에 “해당 방송분이 루한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편이라서 방송 여부에 대한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하지만 앞서 이미 녹화를 끝낸 부분이기 때문에 예정대로 방송될 계획이다. 향후 방송에 대해서는 논의된 바가 없다”고 전했다.

앞서 10일 오전 루한은 서울중앙지법에 SM을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 부존재확인 소송을 제기했다.

이에 SM는 이날 오후 발표한 공식입장에서 “당사는 법무법인을 통해 금일 루한의 소 제기를 알게 됐다”며“루한은 건강상 이유 및 그룹 활동보다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싶다고 의사를 표현했다”고 전했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 .Mnet ‘엑소 902014’ 방송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