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콘서트
허각 콘서트
허각 콘서트

가수 허각이 2013년 첫 콘서트 이후, 1년만에 더욱 깊고 풍부해진 감성으로 단독 콘서트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7일 디지털 싱글 ‘데이 앤 나잇(DAY N NIGHT)’을 공개한 허각은 오는 11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우리금융아트홀에서 ‘허각 스토리(HUH GAK Story)’라는 타이틀로 공연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가수지망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한결 같은 사랑을 받아온 허각만의 감성 스토리를 담아, 신곡 ‘데이 앤 나잇’을 비롯해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을 위한 수많은 히트곡들로 진정한 라이브의 무대가 펼쳐진다는 후문이다.

허각은 “지난 콘서트의 흥행에 힘입어 여러분들과 직접 가까이 만나고 싶어 1년 만에 단독 콘서트 무대를 다시 준비하게 되었다. 초심으로 돌아가 오디션을 보던 그 시절의 열정으로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 축하무대를 위한 깜짝 게스트들도 함께 초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콘서트 ‘허각 스토리’는 오는 11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총2회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진행되며, 티켓은 오는 16일 목요일 오후 7시에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오픈 된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