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MAMA 공식로고
2014 MAMA 공식로고
2014 MAMA 공식로고

음악으로 전세계가 하나되는 아시아 최대 음악 축제 ‘2014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2014 MAMA)의 공식 로고가 첫 공개됐다.

CJ E&M이 올해 ‘2014 MAMA'(http://mama.interest.me/)의 로고와 첫 티저 영상을 소개했다. CJ E&M 음악채널 Mnet 신형관 상무는 “올해 ‘2014 MAMA’의 로고는 과거, 현재, 미래로의 미디어의 진화를 나타내고 있다”며 “구 미디어를 대표하는 컬러 TV 브라운관의 부품에서 현재 미디어를 대표하는 태블릿PC의 스크린을 거쳐 MAMA의 올해 로고가 입체적으로 표현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형관 상무는 이어 “로고에서도 알 수 있듯이 올해 ‘2014 MAMA’는 TV로만 소비하는 콘텐츠가 아닌 음악을 통해 다양한 인종, 국가, 문화의 사람들이 서로 소통하고 즐거움을 나누는 음악 축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올해 MAMA에서는 우리가 음악을 통해 함께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들도 준비하고 있다. MAMA가 단순한 음악 시상식을 넘어 진정한 아시아의 문화축제로 진화할 수 있도록 전 스태프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 지난 8일 CJ E&M 채널과 온라인을 통해 ‘2014 MAMA’의 1차 티저영상(http://youtu.be/LTfwaCCTFyE)도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공식로고가 더욱 입체적으로 표현되며, 올해로 6회째를 맞아 아시아는 물론 전세계 음악 팬들이 즐기는 아시아 최고의 음악 축제로 자리잡은 ‘MAMA’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지난 2012년부터 2014년까지 3년 연속 아시아 최대 경제, 문화, 산업 도시인 홍콩에서 개최되는 ‘MAMA’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홍콩 최대 규모의 공연장인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AWE’, Hong-Kong Asia World Expo Arena)에서 12월 3일 개최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oc.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