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포스터
악동뮤지션 포스터


악동뮤지션 포스터

악동뮤지션이 신곡 ‘시간과 낙엽’을 기습 발표한다.

9일 자정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 에는 악동뮤지션의 신곡 공개를 예고하는 포스터가 게재됐다. 포스터는 ‘시간’과 ‘낙엽’을 의미하는 이미지로 가을 감성을 담고 있어 눈길을 모았고 ‘10.10 0AM’ 이라는 문구도 명시, 10일 0시 음원이 공개됨을 알려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악동뮤지션의 신곡 ‘시간과 낙엽’은 10월 발매를 위해 지난 4월 발표한 데뷔 앨범 ‘PLAY’에서 공개하지 않았던히든 트랙으로 데뷔 앨범 전곡과 마찬가지로 이찬혁이 작사, 작곡을 맡은 노래다.

감미로운 스트링 섹션과 피아노 사운드가 인상적인 POP 장르의 곡으로 그 동안 들었던 악동뮤지션의 노래와는또 다른 색깔을 지닌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4월 데뷔, ‘200%’, ‘give love’ 등 악동뮤지션만의 순수한 감성과 위트를 담은 곡들로 오랜 기간 사랑 받았다. 데뷔하자마자 각종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했고 최근에는 빌보드가 선정한 ‘21 Under 21: Music’s Hottest Minors 2014(2014년 21세 이하 인기 아이돌 스타 21인)’ 랭킹에서 K-POP 스타이자 아시아 가수로 유일하게 선정되며 인기와 실력을 인정받았다.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와 힐링 음악으로 국내외 뜨거운 인기몰이를 했던 악동뮤지션이 신곡 ‘시간과 낙엽’에서는또 어떤 독창적인 감성을 전해줄 수 있을 지 주목을 모은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YG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