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E&J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E&J엔터테인먼트
문정혁이 ‘연애의 발견’ 종영 소감을 전했다.

7일 종영한 KBS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강태하 역으로 열연한 문정혁이 아쉬움과 감사의 마음이 담긴 종영 소감을 남겼다.

‘연애의 발견’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여자(한여름)와 잘못을 반성한 옛 남친(강태하)이 우연히 만나 발생하는 세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현실적이고 솔직하게 그려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인기를 얻었다.

극 중 일과 연애 모든 것에서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는 건설회사 대표 강태하로 분한 문정혁은 전 여친 한여름(정유미)을 우연히 재회한 후 쿨하지만 뻔뻔하고 사랑 앞에서는 찌질해지기도 하는 강태하를 완벽하게 표현, 기존과는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흔들었다.

특히 한여름을 통해 진정한 사랑에 대해 깨닫게 된 강태하가 그 사랑으로 인해 경험하게 되는 아픔, 슬픔 등 여러 감정들을 섬세하게 표현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문정혁은 “다른 작품에 비해 너무 시간이 금방 지나갔다. 빨리 끝나서 아쉽지만 행복한 작업이었다”고 아쉬움을 표했다.

또 소속사 관계자는 “문정혁이 빡빡한 일정에도 밝고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와 배우들간의 호흡이 굉장히 좋아 즐겁게 촬영했고, 편안하게 캐릭터에 몰입할 수 있었다”며 “문정혁과 ‘연애의 발견’에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감사 드리고,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