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레코초크 1위
GOT7 레코초크 1위

갓세븐(GOT7)이 오는 22일 일본 데뷔를 앞두고 선공개한 ‘SO LUCKY’가 레코초크 1위에 올랐다.

6일 자정 공개된 GOT7 일본 데뷔 싱글 앨범 ‘AROUND THE WORLD’의 수록곡 ‘SO LUCKY’는 공개 당일인 6일 일본 최대 벨소리 사이트 레코초크 데일리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SO LUCKY’는 2PM 준케이가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해 타이틀곡 ‘AROUND THE WORLD’에 버금가는 관심을 받고 있는 곡으로, 어쿠스틱 악기, 피아노 등 악기를 기반으로 한 GOT7 특유의 힙합적인 느낌의 멜로디와 랩이 돋보이는 곡이다. 준케이는 GOT7의 팬클럽 이름인 ‘IGOT7’에 착안해 GOT7과 팬들을 이어주는 7이라는 숫자에 담긴 ‘행운’을 키워드로 이 곡을 작업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로써 GOT7은 앞서 9월 8일 공개된 타이틀곡 ‘AROUND THE WORLD’과 6일 공개된 ‘SO LUCKY’ 모두 레코초크 데일리 차트 1위에 오르며 데뷔 앨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22일 일본 전격 데뷔를 앞둔 GOT7은 7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첫 번째 일본 전국 투어 ‘GOT7 1st Japan Tour 2014 AROUND THE WORLD‘의 포문을 연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