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오! 마이 베이비’
SBS ‘오! 마이 베이비’
SBS ‘오! 마이 베이비’

god 멤버들이 김태우의 두 딸 율자매를 향한 조카바보 본능을 가감 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4일 방송되는 SBS ‘오! 마이 베이비’를 통해 미모의 아내와 사랑스러운 두 딸을 공개하기로 한 김태우의 결정에 god 멤버들도 힘을 실었다. god의 대전 콘서트장을 찾은 율자매와 삼촌들이 함께 놀아주며 2014년판 god의 육아일기를 선보인 것이다.

김태우의 첫째 딸 소율이는 좌 데니, 우 호영을 호령하며 두 삼촌의 애정공세를 받았다.

특히 ‘god의 육아일기’ 당시 재민이의 사랑을 독차지했던 손호영은 첫째 소율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이며 왕엄마로서의 모습을 또 한 번 보일 예정이다. 실제로 소율이는 대기실에 있는 동안 아빠 김태우가 “소율아, 소율아”를 아무리 외쳐도 들리지 않는 듯 호영삼촌에게서 떨어지려하지 않았다고 한다.

이에 박준형은 “호영이가 왜 왕엄마인지 알겠다”는 반응을 보인 반면 김태우는 “내가 네 아빠야”라고 소리치며 서운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대기실에서는 즉석으로 소율이와 지율이를 사이에 두고 god멤버들의 애정도 테스트도 이루어졌다. ‘god의 육아일기’ 시절 애정도 테스트에서 매번 선택받지 못했던 김태우는 이번만큼은 절대 지지 않는다며 자신감을 보였다는데 과연 김태우가 두 딸의 선택을 받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애정도 테스트의 충격적인 대반전의 결과는 ‘오! 마이 베이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