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왼쪽), 차승원
신현준(왼쪽), 차승원
신현준(왼쪽), 차승원

배우 신현준이 차승원을 응원했다.

신현준은 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차승원 씨 정말 멋지네요! 최고로 멋있는 남자! 최고로 멋있는 아버지입니다”는 글을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같은날 차승원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차승원은 22년 전 결혼을 했고 당시 부인과 이혼한 전남편 사이에 태어난 세 살배기 아들도 함께 한 가족이 됐다”며 친부 소송 논란에 대해 입장을 표명했다. 이어 차승원 측은 “차승원은 노아를 마음으로 낳은 자신의 아들이라 굳게 믿고 있으며 지금도 그 때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전했다”고 덧붙였다. 차승원은 현재 기사로 인해 가족들이 받게 될 상처에 대해 매우 마음 아파하고 있으며 그럼에도 앞으로 어떤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끝까지 가족을 지켜나갈 것임을 알렸다.

앞서 지난 5일 한 매체는 “차승원의 큰 아들인 차노아의 친아버지라 주장하는 한 남성이 나타났다”고 보도했다. 이 남성은 지난 7월 서울중앙지법에 차승원 부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 그의 주장에 따르면 차승원이 마치 차노아의 친부처럼 행세해 본인의 명예가 훼손됐다는 것이다. 이 남성은 차승원에게 손해배상금액으로 약 1억원을 요구하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SBS 제공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