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 홍진경
‘매직아이’ 홍진경
‘매직아이’ 홍진경

방송인 홍진경이 10월 중순 제주도에서 특집으로 진행되는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를 끝으로 예능 휴식기를 가질 예정이다.

홍진경은 지난해 로스엔젤레스 지역에 ‘더 김치’ 미국 법인을 세우며 김치의 세계화를 위한 사업 계획을 추진하고 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수의 예능 활동과 함께 ‘더 김치’의 CEO로 활약 중인 홍진경은 올해 초 갑작스러운 수술과 치료, 여러 방송 출연으로 인하여 미루어왔던 미국 내 업무를 더는 늦출 수 없다고 판단해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이번 달 말 출국을 결정했다.

올해로 설립 10주년을 맞이한 홍진경의 ‘더 김치’는 다년간의 노하우와 품질력을 바탕으로 내년부터 시행될 전 미국지역 배달 서비스의 시작과 미국 서부 지역의 최대 한인 마트를 비롯 현지 마트들의 입점 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홍진경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쉽지 않은 결정이었지만 김치 사업에 대한 본인의 의지가 확고하고, 한국 대표 식품인 김치의 해외 시장 개척은 대외적으로도 의미 있는 행보이기에 의견을 존중했다. 사업이 마무리 되는 데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해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인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홍진경은 SBS ‘매직아이’,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tvN ‘SNL코리아’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왔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