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규 트위터 캡처
강병규 트위터 캡처
강병규 트위터 캡처

방송인 강병규가 이병헌 사건에 대해 의혹을 제기했다.

강병규는 3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역시, 어김없이 그들의 아름다운 발표야”라며 “8월 29일 오후 2시 40분 협박을 하기 위해 불러들였다(?) 아니면, 평소처럼 갔다가 갑자기 협박을 받았다(?) 당최 무슨 소리야?”라며 사건 결과 발표에 대해 의구심을 드러냈다.

이어 “8월 29일 이지연의 집에 총 4명이 있었다지? 여자들을 소개해줬던 클럽 영업사장 S씨의 얘기는 완전히 빠져있군, 왜? 뺐지? 증인인데”라며 “남, 녀 가 사귄 건지? 안 사귄 건지? 까지. 너무 간단히 정리해 주시는 ‘친절한 검사님’ 수고하세요”라는 내용을 글을 게재했다.

이는 앞서 서울중앙지검 형사 7부(부장검사 송규종)가 폭력행위 등 처벌법상 공동공갈 혐의로 다희와 이지연을 구속기소했다고 밝힌 직후 트위터에 게재한 내용이다.

검찰에 따르면 다희와 이지연은 지난 7월 지인의 소개로 이병헌을 만났고, 만남을 지속하던 중 이지연이 이병헌에게 경제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하지만 이병헌은 이를 거절하며 그만 만나자는 메시지를 보냈고 이에 분노한 이지연은 미리 촬영했던 음담패설 영상을 근거로 제시하면서 50억원을 요구하면서 사건이 시작됐다.

이에 이병헌은 다희, 이지연을 경찰에 신고했고 경찰은 이들을 체포한 후 구속영장을 청구해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했다.

앞서 강병규는 2009년 이병헌의 사생활을 폭로하겠다고 한 것에 이어 이병헌이 출연 중이던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장에서 폭력을 행사한 혐의로 이병헌과 갈등을 빚었다. 강병규는 긴 소송 끝에 폭행 혐의 등으로 징역 1년과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은 바 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강병규 트위터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