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매치
믹스앤매치
믹스앤매치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새로운 보이그룹 아이콘(iKON)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MATCH)’ 미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30일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에는 김진환과 김동혁의 일명 ‘푸슉푸슉 댄스’를 담은 댄스 콤비 영상이 게재됐다. 댄스 연습을 하던 멤버들이 김진환과 김동혁에게 둘이 콤비네이션으로 늘 하던 것을 보여달라고 요청했고 이에 두 멤버는 환상 호흡으로 춤을 선보였다. 멤버들은 즉흥적으로 맞춰보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한치의 오차 없이 완벽한 춤을 선보인 김진환과 김동혁을 보며 감탄을 금치 못하였다. 평소에도 김진환과 김동혁은 콤비로 춤을 맞춰 멤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후문이다.

비아이(B.I)는 “진짜 신기하다”며 웃음을 멈추지 못했고 김진환은 “동혁이가 나한테 맞춰서 잘 해줘”라고 말하며 둘의 호흡을 과시했다.

이번 주 ‘믹스앤매치’에서는 지난 주 공개된 ‘바비(BOBBY)팀’ 무대에 이어 ‘비아이팀’과 ‘진환팀’의 프리매치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믹스앤매치’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되며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