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최고의 결혼’ 방송화면
드라마 ‘최고의 결혼’ 방송화면
드라마 ‘최고의 결혼’ 방송화면

TV조선 주말 드라마 ‘최고의 결혼’(극본 고윤희 연출 오종록 제작 씨스토리) 1, 2회가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 다음TV팟을 통해 무료로 공개된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최고의 결혼’은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보다 다양한 채널로 드라마를 시청하고자 하는 이들의 요청이 쇄도하자 제작진은 고심 끝에 더 많은 시청자에게 ‘최고의 결혼’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TV조선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드라마 ‘최고의 결혼’은 1, 2회에서 발칙하고 직설적인 대사와 가부장적인 결혼 제도를 꼬집는 현실적인 상황, 감각적인 영상과 빠른 전개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최고의 결혼’ 제작사 씨스토리 관계자는 “첫 방송 직후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최고의 결혼’을 다양한 채널로 볼 수 있게 해달라는 요청이 쏟아졌다”며 “이 시대에 결혼이 갖는 의미를 반문하는 드라마다.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드라마를 보고 더 깊이 공감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드라마 ‘최고의 결혼’ 1, 2회는 네이버 TV캐스트, 다음 TV팟을 통해 30일 정오 이후부터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매주 토, 일요일 밤 8시30분 방송되는 TV조선 주말드라마스페셜 ‘최고의 결혼’은 미스맘(Miss Mom, 자발적 비혼모)을 선언한 미혼의 스타앵커 차기영(박시연)을 중심으로 각기 다른 커플들의 모습을 통해 연애와 결혼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작품이다. 박시연, 배수빈, 노민우, 엄현경, 조은지, 정애연, 송영규, 장기용, 소진 등이 출연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씨스토리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