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

KBS 쿨FM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이하 슈키라)’가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일주일을 준비한다.

‘슈키라’는 29일 방송부터 일주일간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릴레이로 DJ를 맡아 진행하는 ‘슈퍼주니어 위크’로 꾸며진다. 월요일의 슈퍼 DJ 은혁을 시작으로, 화요일의 슈퍼 DJ 강인, 수요일의 슈퍼 DJ 규현이 맡을 예정이며, 목요일과 금요일은 깜짝 슈퍼 DJ가 등장할 계획이다.

‘슈퍼주니어 위크’를 맞이해 다양한 게스트도 ‘슈키라’를 찾는다. 29일은 “최고의 소녀 아이돌을 찾아라!”는 주제로 특별 게스트 엔씨아, 베스티의 유지, 라붐의 유정이 함께한다. 30일은 ‘안녕하십니까’ 코너의 고정게스트인 개그우먼 김영희, 개그맨 서태훈, 딕펑스의 김태현이 강인과의 색다른 조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10월 1일은 ‘힐링 까페’ 코너의 고정게스트인 가수 홍대광, 유발이의 소풍, 박재정과 스페셜 게스트 김지수가 함께한다. 10월 2일에는 깜짝 DJ와 더불어 깜짝 게스트도 준비되어 있다.

‘슈키라’는 매일 오후 10시, 수도권 주파수 89.1MHz,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K플레이어, 슈키라 전용 어플리케이션 등으로 청취할 수 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