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우리동네 예체능’ 스틸
KBS2 ‘우리동네 예체능’ 스틸


KBS2 ‘우리동네 예체능’ 스틸

배우 신현준이 ‘굳은살 손바닥’을 인증했다.

30일 방송되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는 ‘예체능’ 테니스팀이 7,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전라북도 도 대표 동호인들로 이뤄진 군산 테니스팀을 상대로 두 번째 공식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그 가운데 ‘예체능’ 테니스팀의 맏형 신현준이 ‘굳은살 손바닥’을 인증해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신현준의 손바닥에는 노란 굳은살이 깊게 박혀있다. 신현준은 “오늘만큼은 이길 자신이 있다”고 운을 뗀 뒤 “환하게 웃는 얼굴로 ‘여보~’하고 집에 들어가고 싶다”고 말하며 두 번째 경기에 대한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신현준은 군산 테니스팀과의 경기를 위해 자택과 테니스장을 넘나들며 테니스 연습에 몰두한 데 이어 홍콩 출장에서조차 테니스 라켓을 놓지 않는 등 놀라운 승부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예체능’ 제작진은 “신현준은 ‘예체능’ 테니스팀의 맏형으로 솔선수범해 몸을 사리지 않은 열정을 발휘하고 있다”면서 “평소에도 꾸준한 운동으로 자기관리에 힘쓰고 팀원들에게 끊임없는 웃음을 선사해 활기를 불어넣을 뿐 아니라 20대 못지않은 패기로 팀 내 사기를 높이고 있는 등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신현준의 ‘굳은살 손바닥’ 인증은 30일 오후 11시 15분에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더틱톡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