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비투비
비투비

그룹 비투비가 29일 0시, 타이틀곡 ‘넌 감동이야’를 비롯한 미니 5집의 음원을 공개한다.

이에 비투비의 멤버 프니엘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타이틀곡 ‘넌 감동이야’의 ‘플립북(flip boo)’형식의 셀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프니엘이 공개한 ‘넌 감동이야’의 플립북 티저 영상은 프니엘이 손수 그린 ‘넌 감동이야’의 퍼포먼스 및 가사를 이용한 깜찍한 손그림으로 꾸며져 있다. 프니엘은 직접 한 장 한 장의 그림을 그려서 이를 연결한 플립북 형식의 영상으로 제작, ‘넌 감동이야’의 다양한 포인트를 한 눈에 보일 수 있도록 깜찍한 티저 영상을 만들어냈다.

이에 국내외 팬들은 아이디어와 정성이 깃든 프니엘식 티저 영상에 뜨거운 반응을 보내며 오늘 밤 12시로 다가 온 비투비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비투비의 타이틀곡 ‘넌 감동이야’는 7개월만에 컴백해 가요계 최정상에 도전하는 비투비의 여유로운 퍼포먼스와 개성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타이틀곡으로 텐조와 타스코가 만들어낸 레트로 사운드의 댄스곡이다. ‘넌 감동이야’의 뮤직비디오에는 코미디 빅리그의 ‘썸앤쌈’ 팀이 지원사격을 펼쳐 두 팀의 풍부한 코믹 연기와 함께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지난 27일 태국에서의 팬미팅을 마치고 오늘 입국한 비투비는 컴백 하루 전인 오늘 경주 드림 콘서트에 참가해 역동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

비투비는 지난 ‘뛰뛰빵빵’의 활동 당시 지상파 음악방송 1위후보에 3번 연속 오르며 인기 가도를 입증했던 바,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 온 이번 컴백에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비투비의 신곡 ‘넌 감동이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9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비투비 공식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