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왼쪽)와 남보라
민우(왼쪽)와 남보라


민우(왼쪽)와 남보라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9월 27일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배우 남보라와 그룹 보이프렌드의 멤버 민우다.

# 남보라 민우, 알고 보니 친인척?…다정한 인증샷 공개

배우 남보라와 보이프렌드 멤버 민우가 친인척 관계란 사실이 공개됐다.

민우는 27일 자신의 트위터에 “소유 어반자카파 ‘틈’ 나왔어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보라 누님이 사실 제 고모입니다. 뮤비도 많이 봐주시고 노래 너무 좋으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고모 짱! ‘틈’ 짱! 파이팅”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남보라 민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남보라는 민우 옆에서 빼어난 동안미모를 선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미소 짓는 두 사람의 뚜렷한 이목구비가 닮아 보여 시선을 끈다.

민우는 지난 2011년 싱글 앨범 ‘보이프렌드(Boyfriend)’로 데뷔해 이름을 알렸으며, 남보라는 MBC ‘해를 품은 달’, KBS ‘상어’ 등에서 활약했다. 현재 남보라는 SBS 일일드라마 ‘사랑만 할래’에 출연 중이다.

TEN COMMENTS, 역시 피는 못 속이겠네요. 각기 다른 분야에서 활동 중인 두 분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대합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민우 트위터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