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최고의 결혼’ 출연진
TV조선 ‘최고의 결혼’ 출연진


TV조선 ‘최고의 결혼’ 출연진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새 주말드라마 ‘최고의 결혼’ 출연배우들이 대본 인증사진으로 본방사수 독려에 나섰다.

27일 ‘최고의 결혼’ 측은 출연 배우들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사인과 ‘본방사수’라는 당부의 글이 담긴 대본을 들고 있는 박시연, 배수빈, 노민우, 엄현경, 소진의 인증샷에서는 배우들의 수수한 평소 모습이 담겼다.

최고의 스타앵커 차기영을 맡은 박시연은 청바지에 핑크 티셔츠로 수수함속에서도 센스 넘치는 패션을 과시했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만큼 환한 미소로 드라마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드러내고 있다. 화장기가 거의 없음에도 굴욕 없는 청순미모도 눈길을 끈다.

찌질한 마초 조은차 역의 배수빈과 재벌2세 엘리트 기자 박태연 역의 노민우는 공교롭게도 상반된 모자 패션으로 선보이고 있다. 편안한 캐쥬얼 스타일의 배수빈과 올블랙 댄디한 의상으로 멋을 낸 노민우의 패션은 극중 상반된 캐릭터만큼이나 다른 모습이다. 블루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화이트 티셔츠를 입은 엄현경은 단발머리로 상큼발랄한 매력을 선보여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최고의 결혼’에서 ‘강남매력녀’ 이유리 역을 맡아 연기자 변신에 도전하는 걸스데이 소진 역시 대본 인증사진으로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그레이 컬러 맨투맨 티셔츠를 입은 소진은 ‘유리 사랑해주세요. 본.방.사.수!!’라는 글과 친필 사인이 적힌 대본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최고의 결혼’은 자발적 선택에 의해 비혼모가 된 한 여자를 중심으로 각기 다른 네 커플의 연애와 결혼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27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TV조선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