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틸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틸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틸

배우 송일국의 세 아들 대한, 민국, 만세가 플레이 파크를 점령해 송일국을 당황케 했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 46회는 ‘키우는 맛에 산다’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 송일국과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는 ‘로보카폴리 플레이 파크’ 점령에 나섰다.

‘로보카폴리’는 삼둥이의 특급 애정을 받고 있는 TV 애니메이션 프로그램. 평소 삼단 분리를 했다가도 주제곡이 등장하면 초 집중 모드에 돌입하는 삼둥이를 위해, 송일국은 ‘플레이 파크’ 나들이를 준비했다.

플레이 파크에 도착해 만화 캐릭터들과 실제로 마주한 삼둥이의 여섯 눈동자는 초롱초롱 빛났고, 오매불망 만화 속 주인공들을 만나 흥에 겨운 삼둥이의 모습에 송일국은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흥에 겨운 것도 잠시, 삼둥이에게는 크나큰 시련이 닥쳐왔다. ‘열혈아빠’ 송일국의 눈에 레펠타기 체험 공간이 들어온 것. 보기만 해도 무시무시한 레펠타기의 위용에 삼둥이는 울먹울먹. 반면 기대에 부풀어 “남자애들은 강하게 키워야죠!”라고 말하는 송일국의 해맑은 모습은 주변의 웃음을 자아냈다. 헌제 이 같은 좌충우돌 레펠타기 중 삼둥이 일생에 대형 사건이 발생해 송일국은 물론 제작진을 일시에 멘붕에 빠트렸다는 후문.

모두를 놀라게 한 사건의 정체는 오는 28일 오후 7시 공개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K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