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슈퍼스타K6′ 방송 화면 캡처
Mnet ‘슈퍼스타K6′ 방송 화면 캡처


Mnet ‘슈퍼스타K6′ 방송 화면 캡처

괴물 보컬 임도혁과 보컬 트레이너 출신 장우람이 부른 박효신의 곡 ‘야생화’가 음원 공개 직후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2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6(이하 슈스케6)’ 6회에서는 슈퍼위크 라이벌 미션이 진행됐다. 임도혁과 장우람의 ‘야생화’는 방송에서 선보였던 둘 간의 호흡과 실력이 고스란히 드러나 있다. 슈퍼위크 라이벌 미션에서 정면으로 맞붙은 임도혁과 장우람은 ‘실력자’들의 대결답게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도 각자의 감성과 가창력이 최고의 빛을 발한 미션이란 평이다. 임도혁의 ‘괴물 보컬’ 다운 고음 처리, 장우람의 노련한 감정 표현과 절제력으로 곡 후반부로 갈수록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임도혁과 장우람은 “라이벌 미션이지만, 서로를 라이벌로 생각해 이기려 하기 보단 원곡의 감성을 각자의 장점에 맞춰 극대화하려 노력했다”며 “승부도 중요하지만 둘 간의 조화와 원곡의 감성에 집중했던 것이 주효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곽진언, 김필, 임도혁의 ‘당신만이’에 이어 임도혁, 장우람의 ‘야생화’가 더블 히트를 기록하며, 한때 위기설이 불거졌던 ‘슈스케’가 여섯 번째 시즌에서 과거의 영광을 재현할 수 있을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Mnet ‘슈퍼스타K6′ 방송 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