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정글의 법칙 in 솔로몬제도’ 방송 화면 캡처
SBS ‘정글의 법칙 in 솔로몬제도’ 방송 화면 캡처


SBS ‘정글의 법칙 in 솔로몬제도’ 방송 화면 캡처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9월 27일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김규리다.

# 김규리, ‘정글의 법칙’서 완벽한 몸매 뽐내…‘인어공주’의 탄생?

배우 김규리가 남태평양 솔로몬 제도에서 완벽한 수영복 몸매를 뽐냈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솔로몬제도’에서는 첫날 24시간 생존을 마치고 바다도구를 챙겨 둘째 날을 시작하는 병만족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병만족은 육지도구와 바다도구를 선택하라는 ‘솔로몬의 선택’ 미션에서 주저 없이 바다도구를 택한 뒤 사냥에 나섰다.

특히 김규리는 검정색 수영복으로 갈아입은 뒤 작살을 들고 물속을 누비며 늘씬한 몸매를 드러냈다.

김규리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되게 액티브한 사람이다. 수영이나 스포츠댄스를 하고 등산도 자주 즐겼다”며 “스쿠어 다이빙 자격증도 가지고 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TEN COMMENTS, 여배우가 나서니 수영 장면도 영화처럼 포장되네요. 촬영 감독님들 신이 좀 나셨을 듯.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SBS ‘정글의 법칙 in 솔로몬제도’ 방송 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