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926 - KBS [아이언맨] 이동욱 바라기 한정수의 충정
140926 - KBS [아이언맨] 이동욱 바라기 한정수의 충정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극본 김규완/연출 김용수, 김종연/제작 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의 이동욱과 한정수가 특별한 사이일 수밖에 없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어제(25일) 방송된 6회에서는 자신의 몸에서 칼이 돋는 것을 알게 된 주홍빈(이동욱 분)과 고비서(한정수 분)의 대화를 통해 두 남자가 오랜 시간 두터운 신뢰를 쌓아올 수밖에 없던 사연이 밝혀져 눈길을 모았다.

특히, 홍빈이 해준 골수 이식으로 죽을 고비를 넘길 수 있었던 고비서의 여동생이야기는 겉으로는 매우 거칠고 함부로 말하는 홍빈의 마음속 따듯함은 물론, 자신의 옆을 지켜주는 고비서에게 특별한 애정이 있음을 알게 했다.

고비서는 자신의 여동생을 살리기 위해 홍빈이 골수를 빼내는 수술을 받은 날부터 그의 몸에 칼이 돋아나기 시작했다며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높였다. 무엇보다 고비서가 자신이 홍빈 대신 죽는 한이 있더라도 “절대로 대표님을 다치게 하지 않을 겁니다”라고 말하는 대목은 어떤 순간에도 변함없을 그의 충심을 엿보여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신의 비밀을 알게 된 홍빈이 스스로 몸에 칼이 돋게 하기 위해 애쓰는가 하면, 칼이 돋았음에도 이성을 잃지 않는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동욱 한정수, 두 남자의 남다른 우정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10시 KBS 2TV에서 방송되는 ‘아이언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와이트리미디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