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구왕
족구왕

CGV 무비꼴라쥬가 10월 무비꼴라쥬데이 상영작으로 한국독립영화 ‘족구왕’을 선정했다. 오는 10월 7일 저녁 8시 전국 CGV 39개 극장에서 일제히 상영된다.

CGV무비꼴라쥬데이는 한 달에 한 번 무비꼴라쥬 추천작을 전용관을 포함해 일반극장까지 확대 상영하는 CGV만의 특별 행사다. 매주 첫째 주 화요일 저녁 8시를 전후해 해당 영화를 특별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족구왕’은 20대의 현실적 고민인 취업문제를 코미디 장르로 풀어낸 사회적 메시지가 담긴 영화다. 저예산 독립영화이지만 무거운 표현방식에서 벗어나 대학 복학생의 족구라는 소재를 유쾌한 시선으로 담았다.

예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CGV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이 영화를 예매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KT&G 상상마당 추천 스테이 숙박권 2매(1인1매), ‘족구왕’ 스페셜 향초, 도서 ‘버텨요, 청춘’을 증정한다. 또 무비꼴라쥬데이 당일 각 극장 별 선착순 10명에게는 영화카드 5종 세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CGV무비꼴라쥬 극장팀 박지예 팀장은 “‘족구왕’은 최근 몇 년간 만들어진 한국영화 중 가장 개성있고 유머러스한 작품”이라며 “10월 무비꼴라쥬데이는 한국독립영화의 새로운 재미를 발견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