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
송지은


송지은

24일 솔로 신곡 ‘쳐다보지마’를 발표한 송지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순한 미모의 셀프 카메라를 업로드 해 화제다.

사진 속 송지은은 커다랗고 동그란 눈매로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며 오리처럼 입술을 한껏 내민 채 애교 있는 표정을 짓고 있다. 최근 송지은은 흑발 변신 후 “미모에 물이 올랐다”는 호평은 물론 과감한 시스루 뱅 헤어스타일을 시도해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동안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또 다른 송지은의 인형 비주얼 비법은 바로 다이어트다. 솔로 신곡 발표를 앞두고 본격적인 관리에 돌입한 송지은은 얼마 전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한 시크릿 완전체 활동 시기에 비해 현재 약 5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송지은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약 1년만의 솔로 컴백인 만큼, 대중들에게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데뷔 이후 만개하고 있는 송지은의 비주얼 뿐만 아니라 그녀만이 가진 독특한 보이스 컬러 및 신곡 ‘쳐다보지마’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9월 이후 새롭게 돌아온 송지은의 솔로곡 ‘쳐다보지마’는 우리 사회 편견과 선입견에 얼룩진 어려운 사랑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노래해 대중들의 가슴에 깊은 울림을 선사하고 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TS Ent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