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나운
배우 김나운
배우 김나운

배우 김나운이 MBC 새 월화특별기획 ‘오만과 편견’ 출연을 확정지었다.

김나운은 MBC ‘야경꾼일지’ 후속으로 10월에 첫 방송 될 ‘오만과 편견’에서 극 중 한열무 역을 맡은 백진희의 엄마로 캐스팅됐다. MBC ‘사랑해서 남주나’ 이후 7개월 만에 안방극장 복귀다. 김나운이 맡은 ‘열무(백진희) 엄마’ 역은 기존 드라마 속 엄마들과는 차별화되는 평범치 않은 역이라는 귀띔이다.

특히 김나운은 ‘오만과 편견’을 통해 백진희와 처음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상황. 하지만 김나운과 백진희는 ‘오만과 편견’ 첫 미팅 자리에서 어색함 없는 모습으로 자연스러운 모녀 포스를 풍겼다. 이에 두 사람이 어떤 ‘모녀 케미’를 발산할지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김나운은 “이번 드라마는 참 특별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드라마”라며 “손창민 선배와는 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나무’ 이후 28년 만에 만나게 됐고, 최민수 선배와도 ‘엄마의 바다’ 이후 무려 22년 만에 만나 연기 호흡을 맞추게 돼 매우 반갑다”며 오랜 만에 만난 선배 연기자 손창민, 최민수에 대한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이어 “이현주 작가님과는 ‘학교 2013’ 이후 두 번째로 같이 하게 됐는데, 이번에도 좋은 작품, 좋은 캐릭터 만들어주실 거라는 확실한 믿음이 있다”며 “어릴 적 아역을 하다, MBC 19기 공채 탤런트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친정과 다름없는 MBC에서 좋은 사람들과 한 배에 같이 타게 돼서 기쁘다. 순조롭고 즐겁게 항해하고 싶다”고 밝혔다.

‘오만과 편견’은 실속 있는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지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끈다. 고졸 출신이라는 파격 이력을 가진 10년 차 수석검사 구동치 역에는 최진혁이, 로스쿨 출신 수재 수습 검사 한열무 역에는 백진희가, 거부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지닌 부장 검사 문희만 역에는 최민수가, 도박에 빠진 백수지만 지식인 면모도 가지고 있는 정창기 역에는 손창민이 캐스팅된 것.

‘오만과 편견’은 나쁜 놈들의 전성시대에 법과 원칙, 사람과 사랑을 무기로 정의를 찾아가는 검사들의 이야기로 10월에 첫 방송된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