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스타_이미지2
소울스타_이미지2


연애 2부작 음원을 선보일 예정인 감성보컬 그룹 소울스타가 그 첫 번째 곡인 ‘매력에 취해’ 음원 공개에 앞서 오늘 25일 정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티저 영상에는 출연하는 남자 배우와 여자 배우가 가만히 서서 내레이션만으로 자기소개를 하고 영상이 끝이 난다. 자기소개 외에 아무것도 밝혀지지 않아 이 둘의 사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소울스타의 신곡 티저 영상은 영화, TV, CF 등으로 일본에서 맹활약 중인 재일교포 여배우 ‘현리’가 출연해 눈길을 끈다. ‘현리’는 현재 일본에서 상영 중인 ‘Hear the voice of water(물의 목소리를 듣다)’에 주연을 맡았으며 올해만 7편의 영화에 출연했다.

영상을 통해 짤막하게 공개된 이번 신곡 ‘매력에 취해’는 작년 12월말에 군입대한 멤버 이규훈이 입대 전 멤버들과 함께 녹음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랜만에 소울스타 완전체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로 팬들의 기대가 높다.

소울스타의 연애 2부작 중 첫 번째 싱글인 ‘매력에 취해’는 오는 26일 정오에 공개되며 연애2부작의 두 번째 곡 ‘연애의 시작’은 10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우앤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