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결혼’ 베드신TV조선 드라마 ‘최고의 결혼’ 박시연과 노민우가 재촬영한 파격베드신을 선보인다.
‘최고의 결혼’ 베드신TV조선 드라마 ‘최고의 결혼’ 박시연과 노민우가 재촬영한 파격베드신을 선보인다.
‘최고의 결혼’ 베드신TV조선 드라마 ‘최고의 결혼’ 박시연과 노민우가 재촬영한 파격베드신을 선보인다.

종합편성채널 TV조서 ‘최고의 결혼’이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박시연과 노민우의 베드신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아슬아슬하고 섹시한 분위기가 녹아든 베드신은 재촬영된 분량이다. 관계자는 “이미 공개된 베드신보다 업그레이드 된 섹시함을 자랑한다”고 귀띔했다.

공개된 장면은 차기영(박시연)과 박태연(노민우)이 격정적으로 서로에게 빠져드는 장면을 속도감있게 연출한 베드신이다. 사전에 공개된 베드신은 초반에 촬영이 진행되면서 두 사람의 호흡에 대한 아쉬움이 느껴졌던터. 이에 배우들이 직접 요청해 재촬영이 이어졌다. 박시연과 노민우의 완벽한 호흡을 바탕으로 어디에서도 본적없는 격정적이고 섹시한 베드신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지난 22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진행된 ‘최고의 결혼’ 제작발표회에서 베드신 예고 영상이 공개되고 재촬영 사실이 알려지면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오종록 PD와 박시연, 노민우가 입을 모아 파격이라고 평가한 베드신은 도발적인 드라마 ‘최고의결혼’의 성격을 대표하는 장면이 될 전망이다.

특히 재촬영까지 감행한 박시연과 노민우의 베드신이 어느 선까지 공개될 지도 관심사다. 박시연은 제작발표회에서“첫 촬영때는 친분이 거의 없는 상태에서 찍어 노출이 있음에도 밋밋하게 나왔다. 재촬영 때는 친분이 생긴 상태라 노출이 없어도 수위가 높아졌다. 오종록 감독님은 ‘잘릴 것 같다’고 하시더라”고 밝혔다.

TV조선 내부 시사 결과 베드신 수위가 높아 조정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나온 상태. 제작진은 베드신 수위를 놓고 끝까지 고심하고 있다.

‘최고의 결혼’은 미스맘(Miss Mom, 자발적 비혼모)을 선택한 미혼의 스타앵커 차기영을 중심으로 각기 다른 네 커플의 연애와 결혼에 대한 도발적인 질문을던지는 작품이다. 박시연, 배수빈, 노민우, 엄현경, 조은지, 정애연, 송영규, 장기용, 소진 등이 출연한다. 27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TV조선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