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틴탑


‘쉽지않아’로 컴백한 틴탑이 컴백 후 첫 1위에 올라 인증샷을 공개했다.

틴탑은 공식 SNS를 통해 “틴탑 ‘쉽지않아’ 1위! 모두 감사합니다! 쇼챔 트로피와 함께! 뽀뽀!”라는 글과 함께 트로피와 함께 인증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틴탑 멤버들은 MBC 뮤직 ‘쇼챔피언’ 1위 트로피를 들고 환하게 미소 짓는 모습과 트로피에 뽀뽀를 하며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틴탑은 24일 오후 방송된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쉽지않아’로 1위를 거머쥐었다. 이날 쇼챔피언은 ‘9월의 쇼챔피언 특집’으로 꾸며져 틴탑의 컴백 후 첫 1위 모습은 무대가 아닌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틴탑은 기쁨의 환호성을 지르며 환한 표정으로 “저희 틴탑이 챔피언 송을 받았습니다. 1년 만에 컴백 했는데 이렇게 큰상 주셔서 너무 감사 드립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께 정말 감사 드려요. 항상 열심히 하는 틴탑이 되겠습니다. ‘쉽지않아’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1위 소감을 밝혔다

‘쉽지않아’는 가요계 히트메이커로 급부상 중인 프로듀싱 팀 블랙아이드 필승과 틴탑의 만남으로 컴백 전부터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던 노래로 틴탑의 한층 성숙해진 보이스와 감성 칼군무로 가을 대중의 마음을 적시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틴탑은 새 앨범 ‘틴탑 엑시토’의 타이틀곡 ‘쉽지않아’의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틴탑 트위터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