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스윙스
윤종신 스윙스
윤종신 스윙스

가수 윤종신이 래퍼 스윙스와 함께한 2014 ‘월간 윤종신’ 9월호 ‘회색도시’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윤종신은 지난 22일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트위터에 “월간 윤종신 9월호는 네시삼십삼분(4:33)의 게임 ‘회색도시2’와의 콜라보 ‘회색도시’ with 스윙스(Swings)입니다. 9월 26일 음원이 공개되고 전날 오후 10시에 뮤직비디오를 공개합니다”는 내용과 함께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소파에 앉아 각자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는 윤종신과 스윙스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두 사람의 모습은 느와르 영화의 한 장면과도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잇다. 이와 함께 ‘회색도시’라는 이름과 ‘Inspired by 4:33 회색도시2’라는 문구가 삽입돼 게임회사 네시삼십삼분의 게임 ‘회색도시2’에서 영감을 얻어 작업한 것임을 암시했다.

신곡 ‘회색도시’에는 스윙스가 참여했다. 스윙스는 월간 윤종신과 인연이 깊은 아티스트 중 한 명으로 지난 2010년 5월 발표했던 ‘본능적으로’와 2011년 8월 발매된 ‘러브 스캐너(Love Scanner)’에 참여한 바 있다. 윤종신 또한 스윙스의 여름 싱글 ‘풀 파티(Pool Party)’에 참여했다.

‘월간 윤종신’은 지난 2010년부터 시작한 가수 윤종신의 음악 프로젝트로 지금까지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을 뿐만 아니라 미술, 영화, 사진, 문학, 게임 등 문화예술계의 모든 영역을 아우르며 콜라보레이션을 이어나가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미스틱89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