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잠들기 전에’ 스틸 이미지.
‘내가 잠들기 전에’ 스틸 이미지.
‘내가 잠들기 전에’ 스틸 이미지.

니콜 키드먼과 콜린 퍼스가 호흡을 맞춘 ‘내가 잠들기 전에’가 10월 30일 한미 동시 개봉된다.

‘내가 잠들기 전에’는 매일 아침, 기억이 리셋된 채 낯선 남자의 품에서 깨어나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모든 것이 의심스러운 상황 속에 자신의 남편이라고 말하는 한 남자와 그녀의 기억을 되찾아 주려는 정신과 박사 사이에서 잊혀진 기억을 되찾으려고 하는 한 여자의 외로운 싸움을 그리고 있다.

니콜 키드먼이 기억 상실증에 걸려 자신의 존재를 찾고 싶어 하는 크리스틴 역을 맡았다. ㄸ 콜린 퍼스가 크리스틴의 남편 벤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시도했다. 여기에 리들리 스콧 감독이 제작이 맡았다는 점도 기대를 더한다.

특히 이 작품은 2011년 출간 즉시 전 세계 스릴러 독자들을 사로잡으며 미국 아마존 상반기 스릴러 부문 1위, 뉴욕 타임즈, 퍼블리셔스 위클리 베스트 셀러 등 화려한 수식어를 자랑하는 S.J.왓슨의 동명 데뷔작을 스크린으로 옮겼다. 원작 소설은 국내에서도 2만 5,000부 이상 판매 됐다. 또 최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공효진이 이 소설을 읽고 있는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책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