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이홍기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중국 난징 팬미팅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음악과 영화, 드라마, 뮤지컬, 네일아트, 패션 디자인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홍기는 20일 오후 7시 30분(현지시간) 난징전선대극원에서 단독 팬미팅 ‘이홍기의 프로포즈 in 난징’을 개최하고 팬들과 소통했다.

이홍기는 홍콩, 대만, 싱가포르, 일본 등 아시아 전역 팬미팅 투어를 진행 중으로, 중국 팬미팅은 지난 8월 상하이에 이어 두 번째다. 이홍기 주연의 드라마 ‘백년의 신부’가 중국 최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시나 웨이보 종합 검색어 1위, 중국 최대 규모 포털사이트 QQ닷컴 한국드라마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현지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중국 팬미팅 추가 개최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홍기는 제르미 역으로 열연했던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OST ‘여전히’를 라이브로 선사하며 팬미팅의 시작을 알렸다. SBS 드라마 ‘상속자들’ OST ‘말이야’와 ‘백년의 신부’ OST ‘아직 하지 못한 말’을 이어 불렀고, 자작곡 ‘Memory’와 ‘Always with you’를 열창했다. 또 팬들의 요청에 최근 주연을 맡았던 뮤지컬 ‘뱀파이어’ 넘버를 즉흥적으로 들려 주었고, 팬미팅 종료 후 앵콜 요청이 이어지자 FT아일랜드 ‘고백합니다’를 무반주로 불러 팬들을 감동시켰다.

이홍기는 팬미팅 중간중간 중국어로 이야기하면서도 “하고 싶은 말들이 많아 한국에서 더 열심히 공부를 해 오려고 한다”며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이홍기 신부 찾기’와 ‘텔레파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정답을 맞춘 팬에게 직접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디자인한 ‘스컬홍’ 파우치를 선물하는가 하면, 팬미팅에 참석한 전체 팬들을 대상으로 하이터치 이벤트를 실시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이홍기는 10월 11일 첫 방송되는 SBS 미니시리즈 ‘모던파머’에서 천재 록커 이민기 역을 맡아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며, 이홍기가 속한 FT아일랜드는 10월 15일 자작곡으로 채운 열네 번째 일본 싱글 ‘To The Light’를 발표한 후 10월 16일부터 11월 24일까지는 일본 라이브 투어 ‘FTISLAND AUTUMN TOUR 2014-To The Light’를 진행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