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1박2일
‘1박 2일’을 찾아온 조인성의 자체발광이 화제다. 화장기 없는 얼굴임에도 빛나는 그의 미모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미소를 자아내고 있는 것.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은 실미도로 떠난 ‘쩔친노트 특집’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조인성의 민낯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이번 주 ‘1박 2일’ 멤버들은 자신의 능력으로 ‘쩔친’, 즉 ‘쩔어있는 친구’들을 직접 섭외해 실미도로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차태현은 설마 하는 마음으로 조인성에게 전화를 걸어 섭외에 성공, 조인성이 ‘1박 2일’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려한 외모로 빛을 발하고 있는 조인성이 눈길을 끈다. 갑작스러운 차태현의 습격에 아무런 준비를 하지 못한 그는 화장기 하나 없는 얼굴임에도 자체발광하고 있으며, 동시에 환한 미소를 지어 보는 사람까지 웃음짓게 만들고 있다.

조인성은 실미도로 ‘쩔친 여행’을 함께 떠나자는 차태현의 말에 당황한 웃음을 보이는가 하면, “화장도 안 했는데”라며 손으로 얼굴을 매만지는 귀여운 제스처까지 보였다고 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조인성이 어떤 에피소드를 형성하며 안방극장에 보는 재미를 선사할지에 대해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