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문 이제훈
비밀의 문 이제훈
이제훈이 승마부터 활 쏘기까지 ‘왕제사 필수 학습 코스’를 연마 중이다. 수려한 외모에 문무 겸비한 ‘꽃세자’ 이선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SBS 대기획 ‘비밀의 문’의 이제훈이 2년여 만의 안방극장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에 다다르게 하고 있다.

세자 이선 역을 맡은 이제훈의 훈련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 속 왕실의 기품이 묻어나는 수려한 용모의 이제훈은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해 한 발 한 발 활시위를 당기고 있으며, 한 치의 흔들림 없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좌중을 압도하고 있다.

‘비밀의 문’에서 이제훈은 사도세자가 사도라는 비극적인 이름으로 불리기 전, 세자 이선, 인간 이선으로 보내온 삶과 고뇌를 그려갈 예정. 이번 작품으로 사극에 정식 입성하는 이제훈은 승마, 검술, 활 쏘기 등 무술 훈련은 물론 역사 속 실존했던 인물을 입체적으로 구현해내기 위해 대본과 캐릭터를 철저히 분석하는 등 다방면에서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비밀의 문’은 강력한 왕권을 지향하는 영조와 신분의 귀천이 없는 공평한 세상을 주창하는 세자 이선의 이야기에 궁중미스터리라는 새로운 옷을 입혀 재해석한 작품으로, 22일밤 10시 SBS에서 첫 방송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