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씨스타
씨스타

걸그룹 씨스타 소유, 보라가 신동엽과 아찔 코믹한 커플 연기를 선보인다.

씨스타가 tvN ‘SNL코리아’에 호스트로 출격한다. 소유는 건강미 넘치는 헬스 트레이너로, 보라는 순수한 아름다움을 가진 원주민 포카혼타스로 각각 분해 웃음을 선사한다.

소유가 건강미 넘치는 헬스 트레이너로 등장하는 코너는 ‘비밀 연애’다. 소유는 신동엽과 연인으로 등장, 비밀 연애를 들키지 않기 위한 엉뚱 발랄한 행동들이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또 보라가 순수한 아름다움을 간직한 원주민 여인으로 변신하는 코너 ‘포카혼타스’에서는 신동엽이 선교사 ‘존 스미스’로 등장해 호흡을 맞춘다. 원주민 보라의 때묻지 않은 행동이 오히려 아름답고 아찔한 장면을 연출해 벌어지는 유쾌한 에피소드를 그린다.

이 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병재 작가의 ‘극한직업-매니저편’, 한국말이 서툰 재범이 당황스러운 말실수를 연발하게 되는 코너 ‘면접’, 씨스타에게 상처를 받은 삼남매가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복수를 하는 ‘미저리’ 등 다양한 코너들로 안방극장을 찾을 준비를 하고 있다.

씨스타가 출연하는 ‘SNL코리아’는 20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