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에서 연어낚시
사막에서 연어낚시
전 세계 독자를 사로잡았던 폴 토데이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사막에서 연어낚시’가 10월 16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사막에서 연어낚시’는 자신의 취미 생활인 연어낚시를 중동에 도입하고자 하는 오일부자 왕자와 그의 투자 컨설턴트 그리고 여기에 뜻하지 않게 참여하게 된 어류 학자가 황당하기만 했던 프로젝트를 함깨 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 ‘디어 존’ ‘세이프 헤이븐’ 등의 작품으로 잘 알려진 라세 할스트롬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슬럼독 밀리어네어’로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한 사이몬 뷰포이가 각본을 맡았다.

에밀리 블런트와 이완 맥그리거가 각각 투자 컨설턴트와 어류 학자로 만나 유쾌한 웃음과 동시에 예상치 못했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미 티저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으로 대중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푸르른 새벽녘 강가의 이완 맥그리거와 에밀리 블런트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강물에 발을 담그고 무엇인가에 집중한 이완 맥그리거 그리고 따뜻한 눈길로 그를 바라보는 에밀리 블런트, 두 사람이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