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 토마스와 타이니지
이안 토마스와 타이니지
이안 토마스와 타이니지

떠오르는 제2의 저스틴 비버 이안 토마스(IAN THOMAS)와 한국의 걸그룹 타이니지가 콜라보레이션 디지털 싱글 앨범 ‘러브X4(LOVEX4)’ 리믹스를 발표했다.

지난 4월 이안토마스는 타이니지와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마이클 잭슨의 전 매니저 마크 쉐필, 마이클 잭슨의 전 부인 데비로우와 함께 입국하여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안 토마스는 유투브에 연습 영상이 올라오며 유니버셜 레코드와 계약 후 발매하는 앨범마다 벨기에 차트 1위, 유럽 차트의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유럽에서 ‘제2의 저스틴 비버’로 알려져 있다. 또한 2014년 프로듀서 애니스 케이(ANISE K)에게 발탁 되어 스눕 독(SNOOP DOGG), 엔싱크 멤버 랜스(LANCE)와 함께 ‘워킹 온 에어(WALKING ON AIR)’라는 곡에 피쳐링 하여 아이튠즈 차트 1위를 기록 했다.

타이니지는 tvN ‘응답하라 1994′로 많은 사랑을 받은 도희, 태국 멤버 민트, 리드 보컬 제이민으로 구성된 3인조 걸 그룹으로 7월 디지털 싱글 ‘아이스 베이비(ICE BABY)’를 발표하고 앨범 활동 및 예능 프로그램으로 활동 중이다.

8월 발표한 ‘러브X4′는 영국 작곡가 아담 내기(ADAM NAGY)가 작곡한 곡으로 타이니지의 통통 튀는 목소리와 이안 토마스의 안정적인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밝고 경쾌함이 돋보이며 들으면 기분 좋고 행복해 지는 팝 댄스 곡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지앤지프로덕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