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황금거탑’ 스틸
tvN ‘황금거탑’ 스틸


tvN ‘황금거탑’ 스틸

tvN 농디컬 드라마 ‘황금거탑’의 사고뭉치 농촌 지도원 황제성이 이번에는 전국을 뒤집어 놓을 사건을 벌인다.

17일 오후 11시에 방송될 ‘황금거탑’ 9화에서는 집안에 오래 전해 내려온 물건을 감정해주는 시사예능 ‘진품가품’이 거탑마을을 찾아오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그린다. 농촌 지도원 황제성이 “옆 마을 노인이 ‘TV쇼 진품가품’에서 감정 받은 유물로 돈방석에 앉았다”는 소식과 함께 ‘진품가품’을 유치하고, 집 안 숨은 보물 찾기에 나선 거탑마을 주민들의 열띤 경쟁이 펼쳐진다.

앞서 황제성의 제안으로 산적마을 체험을 준비했다가 고생만 잔뜩 했던 거탑마을 주민들은 ‘TV쇼 진품가품’ 출연을 망설이지만, 일확천금을 할 수 있다는 기대를 안고 각자 집안 가보 등 다양한 물건을 들고 나온다. 모두의 기대감이 한껏 부풀어 있는 가운데, 황제성이 대한민국 근대사를 뒤흔들 만한 문건을 감정 의뢰 하면서 큰 이슈를 만들어 낼 예정이다.

‘황금거탑’은 전작 ‘푸른거탑’의 군대 못지 않은 치열함과 엉뚱함이 가득한 ‘거탑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농디컬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tvN을 통해 방송된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tvN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