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아이언맨’
KBS2 ‘아이언맨’


KBS2 ‘아이언맨’

배우 신세경이 꽃미남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현장이 포착됐다.

신세경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KBS2 수목드라마 ‘아이언맨’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 신세경은 극 중 사고뭉치 5인방으로 불리는 후배들과 일렬로 나란히 서 있거나 그 들의 앞에서 설레는 모습으로 통화하는 모습을 보여줘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방송 분에서 사고뭉치 5인방은 주홍빈(이동욱) 집 담장에 낙서한 죄로 유치장 신세를 지게 됐다. 이들을 빼내기 위해 손세동(신세경)은 주홍빈을 찾아갔지만 합의를 하지 못했고 이들에게 감옥에 살라고 선전포고를 한 상황이다. 이에 말끔하게 옷을 차려 입고 함께 있는 손세동과 사고뭉치들의 촬영 현장 모습은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신세경은 이번 드라마에서 손세동 캐릭터를 연기하며 밝고 맑은 매력으로 주목 받고 있다. 손세동은 도덕교과서로 표현될 만큼 타인에 대한 무한 애정과 선함을 갖고 있는 순수한 캐릭터다. 신세경은 손세동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 들어 망가지는 것도 겁내지 않는 표정 연기와 물오른 미모로 시청자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신세경이 열연 중인 드라마 ‘아이언 맨’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