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가 ‘유혹’ 종영 소감을 전했다
최지우가 ‘유혹’ 종영 소감을 전했다
최지우가 ‘유혹’ 종영 소감을 전했다

배우 최지우가 SBS 월화극 ‘유혹(극본:한지훈,연출:박영수)’ 종영소감을 밝혔다.

최지우는 17일“매번 작품을 끝낼 때마다 아쉽고 섭섭하다. 11년 만에 권상우씨와 만나서 촬영하게 돼 너무 즐거웠고, 잘한 일이었던 것 같다”며, “다음 작품은 빠른 시간 안에 만났으면 좋겠다”라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16일 20화를 끝으로 종영한 ‘유혹’에서 최지우는 동성그룹의 대표이자 철의 여인으로 불리우는 유세영을 연기했다. 냉정하고 도도한 유세영이 치명적인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는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마지막 화에서 세영은 나홍주(박하선)에게 홍콩에서의 첫 만남 당시 홍주가 샀던 구두를 돌려주며 화해를 청한다. 세영은 “당신들이 쌓은 사랑, 그걸 시험하고 무너뜨려 보고 싶었다구. 근데… 시험 받고 무너진 사람은 나라는 생각이 들어요”라며 홍주에게서 차석훈(권상우)을 빼앗고, 아이를 못 갖는 몸이 되어 그 벌을 받는 것이라며 자책한다. 하지만 홍주는 이를 거절하며 세영과의 악연에 씁쓸해했다.

수술결과를 들으러 병원을 찾은 세영은 암세포가 전이됐다는 말에 절망하고 만다. 소식을 접한 석훈 또한 충격에 휩싸이지만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사랑으로 병을 이겨내려는 의지를 가지며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끝을 맺었다.

최지우는 평소 사랑을 믿지 않는 워커홀릭에, 고독했던 한 여인이 처음 사랑을 느끼고 저도 모르게 빠져들어가는 감정의 변화를 격정적이고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호평 받았다.

공개된 사진은 마지막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 최지우는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양수리 호수가를 배경으로 화이트 니트에 플라워 원피스를 입고 환한 미소와 함께 브이 포즈를 취하며 촬영이 끝난 뒤 홀가분하고 행복한 기분을 전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YG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