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god


god

그룹 god가 앵콜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7월 12일 서울을 시작으로 팬들의 성원과 함께 광주, 부산, 대구, 대전 등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며 전국 팬들과 뜻 깊은 만남을 가졌던 god가 오는 10월 25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god 15주년 리유니언 콘서트-앵콜*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 – Encore)’ 콘서트를 개최한다.

앞서 god의 데뷔 15주년 기념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사이트의 서버가 다운되고 모든 공연이 단 시간 내 전석 매진을 기록해 티켓을 구입하지 못한 팬들의 문의가 빗발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 바 있다. 이에 멤버들은 팬들을 위해 잠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으로 장소를 옮겨 더 많은 팬들과의 만남을 다시 한 번 준비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01년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과 함께 잠실벌을 하늘색 물결로 물들였던 ‘다섯 남자 이야기’ 공연 당시의 감동을 재현하며 가장 god스럽고 god만의 색깔로 최고의 기량을 펼치며 오래 동안 기다려준 팬들과 교감을 나눌 수 있는 기회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이번 공연은 데뷔 15주년 프로젝트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자리이자 12년 만의 완전체로 선보여 ‘god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8집 앨범 활등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공식 공연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지난 공연 당시 팬들을 열광케 했었던 오프닝쇼를 더욱 다이나믹한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공개하는 한편 8집 앨범 수록곡을 추가적으로 선보이는 등 약 3시간의 공연 시간 동안 꽉 찬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공연장 규모를 고려해 확장된 돌출 무대와 사이즈를 키운 현장 스크린, 그리고 2, 3층 관객을 위한 특별 보조 무대 설치 등으로 더욱 팬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싸이더스HQ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