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혁이 연적인 성준을 도우면서도 자신을 어필했다.  15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는 한여름(정유미)가 남하진(성준)과 안아림(윤진이)의 관계를 의심하는 모습이 담겼다.   강태하(문정혁)는 계속 의심하는 여름에게 남하진과 술 마셨을 때 일화를 전했다. 태하는 "(하진은) 너 밖에 없대. 안아림하곤 아무런 사이 아니래. 너 없으면 안된대"라며 "무슨 사정이 있겠지 그걸 먼저 알려고 해봐"라고 달랜다.   이어 태하가 차에 타고 여름이 뒤이어 타자 여름에게 "그 자식 말 못할 사정 그건 뭔지 모르겠지만, 나라면 너 모르는 사연 같은 건 안 만들어"라며 "난 산뜻하니까"라고 말하고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연애의 발견' 캡처
문정혁이 연적인 성준을 도우면서도 자신을 어필했다. 15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는 한여름(정유미)가 남하진(성준)과 안아림(윤진이)의 관계를 의심하는 모습이 담겼다. 강태하(문정혁)는 계속 의심하는 여름에게 남하진과 술 마셨을 때 일화를 전했다. 태하는 "(하진은) 너 밖에 없대. 안아림하곤 아무런 사이 아니래. 너 없으면 안된대"라며 "무슨 사정이 있겠지 그걸 먼저 알려고 해봐"라고 달랜다. 이어 태하가 차에 타고 여름이 뒤이어 타자 여름에게 "그 자식 말 못할 사정 그건 뭔지 모르겠지만, 나라면 너 모르는 사연 같은 건 안 만들어"라며 "난 산뜻하니까"라고 말하고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연애의 발견' 캡처


문정혁이 연적인 성준을 도우면서도 자신을 어필했다.

15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는 한여름(정유미)가 남하진(성준)과 안아림(윤진이)의 관계를 의심하는 모습이 담겼다.

강태하(문정혁)는 계속 의심하는 여름에게 남하진과 술 마셨을 때 일화를 전했다. 태하는 “(하진은) 너 밖에 없대. 안아림하곤 아무런 사이 아니래. 너 없으면 안된대”라며 “무슨 사정이 있겠지 그걸 먼저 알려고 해봐”라고 달랜다.

이어 태하가 차에 타고 여름이 뒤이어 타자 여름에게 “그 자식 말 못할 사정 그건 뭔지 모르겠지만, 나라면 너 모르는 사연 같은 건 안 만들어”라며 “난 산뜻하니까”라고 말하고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연애의 발견’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