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_김주혁 앵그리주혁
1박2일_김주혁 앵그리주혁


‘1박 2일’의 구탱이형 김주혁이 ‘앵그리 주혁’에 빙의했다. ‘신난 바보’ 김종민과 짝꿍이 돼 기상미션을 펼치던 도중 점차 히팅되며 김종민을 잡아먹으려는 모습이 포착된 것.

오는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때 아닌 부산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1night2days3)을 통해 ‘앵그리 주혁’으로 변신한 김주혁의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주혁은 점차 높아지는 분노지수로 인해 ‘앵그리 주혁’으로 변신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무표정으로 묵묵히 앉아있던 김주혁의 모습과 박력 넘치는 표정으로 김종민에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그의 모습이 함께 담겨있어 무슨 상황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는 기상미션에 한창인 김주혁의 모습으로, 기상과 동시에 두 명씩 짝을 짓게 된 멤버들은 아침잠 확 깨워주는 게임들로 시청자들까지 개운하게 만들어줄 예정. 그런 가운데 김주혁은 김종민과의 ‘잘못된 만남’으로 인해 각종 게임들을 진행하며 점차 ‘히팅’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특히 김주혁은 게임 도중 김종민에게 “너 부루마블 안 해봤어?”라며 분노 섞인 절규를 토해냈다고 해, 과연 김주혁을 히팅 시킨 게임은 무엇이었을지, 김종민은 ‘앵그리 주혁’에 빙의 한 김주혁에 대응할 수 있었을 지에 대해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