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_꽃보다청춘_라오스_첫방송_리뷰1
tvN_꽃보다청춘_라오스_첫방송_리뷰1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3탄의 마지막 여행기,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의 첫 방송이 화려한 신호탄을 쐈다.

지난 12일(금) 방송된 ‘꽃보다 청춘’(연출 나영석, 신효정) 첫 방송에서는 유연석-손호준-바로가 페루팀보다 더 하드코어한 몰래 카메라에 속아 맨몸으로 라오스로 떠난 과정이 공개됐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작진의 속임수와 상큼발랄한 20대 꽃청춘들의 모습이 시청자에게 커다란 웃음을 안기며 프로그램 대박을 예고한 것.

‘꽃보다 청춘’ 1화는 케이블TV, IPTV, 위성을 포함한 유료플랫폼 시청률에서 평균 5.5%, 최고 6.7%를 기록하며 7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연령별 시청률에서 남자 20대를 제외한 전 연령층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꽃보다’ 시리즈 컨텐츠 파워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 첫 방송에서는 나영석 PD가 유연석-손호준-바로를 속이기 위해 소름끼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재미가 시작됐다. 제작진은 영국 화보촬영, 생애 첫 CF촬영 스케줄로 들떠있는 유연석과 바로, 그리고 최근 드라마 분량이 부쩍 줄었다는 손호준에게 여권과 비행기 티켓을 주고 ‘보쌈’ 해가듯 라오스로 날아갔다. 예상치 못한 여행에 뛸 듯이 기뻐하는 바로와 유연석과 달리 망부석처럼 굳어버린 손호준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냈다고.

말끔한 블랙 수트를 입은 세 사람은 인천공항까지는 멋있었지만, 라오스 수도인 비엔티안에 도착하면서부터 급격하게 우스꽝스러워졌다. 다음 날, 현지 시장에 건너가 한화로 약 2천원~3천원 가량의 옷을 사서 갈아입은 후부터 본격적인 청춘들의 배낭여행이 시작되며 ‘꽃청춘’ 라오스 여행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여행을 시작하자마자 전혀 다른 매력을 지닌 유연석-손호준-바로 세 명의 꽃청춘들의 캐릭터가 부각되기 시작했다. 유연석은 수 많은 배낭여행경험을 살려 자연스럽게 여행을 이끌었고, 생애 첫 여행을 속아서 온 손호준은 시종일관 ‘멍~’ 모드를 유지, ‘특급 바보’ 캐릭터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매력을 발산했다. 이들 중 최연소 멤버 바로는 조증을 의심케 하는 쾌활함과 투닥거리는 형들 사이에서 “형들 싸우지 마요~”라고 귀여운 막냇동생의 면모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척이나 뚜렷한 캐릭터를 가진 세 사람의 조합이 앞으로 폭풍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어느 날 갑자기, 올블랙 정장 차림으로 태양이 작렬하는 라오스에 떨어진 세 남자의 ‘예측할 수 없는’ 배낭여행기는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