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_도수코가이즈앤걸스_장윤주드레스_5화
온스타일_도수코가이즈앤걸스_장윤주드레스_5화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 가이즈앤걸스’의 MC 장윤주가 단아하지만 파격적인 드레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온스타일은 13일(토) 오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5화 심사중인 장윤주의 사진을 공개했다. 장윤주는 민트 컬러의 롱 드레스를 입고 도전자들을 심사하는 모습이다. 심플하고 단아한 라인의 드레스지만 가슴 부분에 파격적인 커팅이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고.

장윤주는 다섯 해 째 ‘도전수퍼모델코리아’의 MC를 맡아 도전자들의 멘토 역할은 물론, 심사를 맡고 있다. 모델 선배로서 조언을 아끼지 않는 것은 물론, 모델이 갖춰야 할 외향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기본 소양까지 꼼꼼하게 챙기며 안방마님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오늘 밤 11시 방송되는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5화에서는 MC 장윤주가 초반에 “워킹으로 탈락자가 발생할 것”이라 예고했던 것처럼 깜짝 런웨이 챌린지 결과 한 명의 탈락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강풍기를 이용한 헤어&뷰티’ 화보 미션도 진행될 것으로 예고되며, 혹시 다수의 탈락자가 발생하는 것은 아닌지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