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_1
서현_1


서현_2
서현_2
서현_3
서현_3
소녀시대의 유닛 태티서가 선공개곡 ‘내가 네게(Whisper)’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했다.

13일 0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소녀시대-태티서의 2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내가 네게(Whisper)’는 현재 벅스, 지니, 올레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해, 소녀시대-태티서 컴백에 대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케 했다.

선공개된 수록곡 ‘내가 네게(Whisper)’는 달콤하고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하이브리드 미디움 팝곡으로, 태연, 티파니, 서현의 보다 성숙해진 보컬을 만날 수 있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소녀시대-태티서는 오는 16일 낮 12시, 타이틀 곡 ‘할러(Holler)’를 비롯한 새 앨범 수록곡 전곡의 음원을 공개하며,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 ‘Holler’를 개최하고 다양한 신곡 무대도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어서 16일은 이른 바 ‘태티서 DAY’가 될 전망이다.

또한 지난 11일부터 소녀시대-태티서 공식 홈페이지(http://girlsgeneration-tts.smtown.com),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http://www.facebook.com/smtown) 등을 통해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소녀시대-태티서는 13일(오늘), 서현의 변신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상황이다.

소녀시대-태티서의 새 미니앨범 ‘Holler’는 18일 음반 발매되며,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