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엄정화
제임스-엄정화


로열파이럿츠의 제임스가 뉴욕에서 의외의 인맥을 과시했다.

지난 3일, 로열 파이럿츠의 제임스는 자신의 SNS를 통해 “뉴욕에 정화누나랑 투어링~ 오늘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엄정화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제임스와 엄정화의 셀카 사진으로 제임스가 특유의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엄정화는 착용한 선글라스 너머로 장난기 서린 눈빛을 드러내 두 사람 사이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엄정화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날씨가 너무나 아름답던 오늘. 많이 걸었다. 광고 땜에 급작스레 날라온 착한 제임스와 함께한 평화로운 하루~”라는 글과 함께 제임스, 음악요정 정재형과 함께한 사진을 게시한 바 있다.

엄정화가 게시한 사진들 속에는 편한 차림의 제임스가 와인잔을 든 채 환하게 웃고 있고, 뉴욕의 빈티지한 거리에서 제임스가 정재형과 함께 담소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엄정화의 글을 통해 제임스의 뉴욕 방문이 광고 촬영을 위한 것임을 알 수 있어 제임스가 출연한 광고에 대하여 세간의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제임스가 속한 로열 파이럿츠는 최근 두 번째 EP 앨범 ‘사랑에 빠져(Love Toxic)’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늘(13일) 오후 7시, 김포공항 롯데몰 MF층 이벤트존에서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 엄정화 제임스 SN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