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의 숨겨진 작곡가 이민혁이 '슈퍼스타K6'에 등장했다.  1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실력파 작곡가 이민혁이 도전했다. 이민혁은 자신을 그룹 블락비 피오와 래퍼 매드클라운의 닮은꼴로 소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민혁은 영화 '친구2' OST '돌아갈래'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십년이 지나도'에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실력파 작곡가. 그는 박진영의 '너뿐이야'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불러 심사위원의 호평을 얻었다.   환희는 "목소리가 너무 좋다"며 "다음이 굉장히 궁금하다"고 칭찬했다. 브라이언도 "브라이언 사운드가 독특했다"고 평했다. 거미 또한 "거미 내가 좋아했던 분을 찾게 돼서 기쁘다"며 "음정만 주의하자"고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이승철은 "끼돌이네"라며 "기억하겠다"말해 합격을 선사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슈퍼스타K6' 캡처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숨겨진 작곡가 이민혁이 '슈퍼스타K6'에 등장했다. 1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실력파 작곡가 이민혁이 도전했다. 이민혁은 자신을 그룹 블락비 피오와 래퍼 매드클라운의 닮은꼴로 소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민혁은 영화 '친구2' OST '돌아갈래'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십년이 지나도'에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실력파 작곡가. 그는 박진영의 '너뿐이야'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불러 심사위원의 호평을 얻었다. 환희는 "목소리가 너무 좋다"며 "다음이 굉장히 궁금하다"고 칭찬했다. 브라이언도 "브라이언 사운드가 독특했다"고 평했다. 거미 또한 "거미 내가 좋아했던 분을 찾게 돼서 기쁘다"며 "음정만 주의하자"고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이승철은 "끼돌이네"라며 "기억하겠다"말해 합격을 선사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슈퍼스타K6' 캡처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숨겨진 작곡가 이민혁이 ‘슈퍼스타K6′에 등장했다.

1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실력파 작곡가 이민혁이 도전했다. 이민혁은 자신을 그룹 블락비 피오와 래퍼 매드클라운의 닮은꼴로 소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민혁은 영화 ‘친구2′ OST ‘돌아갈래’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십년이 지나도’에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실력파 작곡가. 그는 박진영의 ‘너뿐이야’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불러 심사위원의 호평을 얻었다.

환희는 “목소리가 너무 좋다”며 “다음이 굉장히 궁금하다”고 칭찬했다. 브라이언도 “브라이언 사운드가 독특했다”고 평했다. 거미 또한 “거미 내가 좋아했던 분을 찾게 돼서 기쁘다”며 “음정만 주의하자”고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이승철은 “끼돌이네”라며 “기억하겠다”말해 합격을 선사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슈퍼스타K6′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