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만과 정두홍
김병만과 정두홍
김병만과 정두홍

무술 감독 정두홍과 족장 김병만이 만나 ‘정글 짝패’의 활약을 펼친다.

한편의 액션 영화를 보여주는 족장 김병만과 무술 감독 정두홍의 활약상이 12일 SBS ‘정글의 법칙 in 솔로몬(이하 정글의 법칙)’을 통해 공개된다.

학창 시절 스턴트맨이 꿈이었다는 김병만은 어릴 적 우상이었던 정두홍 감독의 실제 정글 활약에 대해 “경험, 멘탈, 기술 모두 역대 최고였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실제로 두 사람은 각자 맨 손으로 나무에 올라 열매를 따고, 어려운 바다 사냥까지 성공하는 등 척척 맞는 호흡으로 주변을 놀라게 했다. 덕분에 병만족은 생존지에 입성 하자마자 코코넛 수십 개를 따는 등 평소와는 차원이 다른 수확을 거둘 수 있었다.

‘정글 짝패’가 생존 중간 중간 선보인 정글 액션도 또 다른 재미 포인트. 두 남자는 클라이밍, 덤블링, 낙법, 복싱, 수중액션, 와이어 액션, 심지어 대한민국 최초로 스카이 공중 액션까지 선보였다. 특히 제작진과 ‘정글 짝패’가 두 달여 동안 준비한 이 프로젝트는 서커스에 가까운 공중묘기 뿐 아니라 솔로몬 하늘에서 바라보는 남태평양의 감동을 안방까지 전해줄 예정이다.

육해공을 넘나드는 액션을 보여줄 김병만과 정두홍의 생존기는 12일 오후 10시 SBS ‘정글의 법칙’에서 첫 방송된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