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포스터 촬영 현장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포스터 촬영 현장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포스터 촬영 현장

SBS 새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의 정지훈이 “장담컨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정수정양의 새로운 모습을 보실 것”이라며 상대 여배우에 대한 칭찬의 말을 전했다.

‘괜찮아 사랑이야’ 후속으로 17일부터 방송되는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 그녀’)는 ‘닥터챔프’와 ‘여인의 향기’에서 호흡을 맞춰온 노지설 작가와 박형기 감독의 새 작품으로, 음악을 통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진실한 사랑을 키워가는 청춘 남녀들이 펼치는 코믹 감성의 로맨틱 판타지 드라마다.

최근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에서 극중 제작자겸 프로듀서 이현욱을 맡은 정지훈은 “멋진 캐릭터를 만나서 반갑다. 특히 ‘내그녀’는 여러분들이 좋아하고 재미있어할 그런 로맨스 드라마로, 현재 모든 배우들이 호흡이 잘 맞아가고 있다”며 “덕분에 이 가을에 아주 뜻 깊고, 모두의 가슴에 남는 드라마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며 인사말을 건넸다.

상대역인 그룹 에프엑스의 크리스탈 정수정에 대해서는 “수정양을 정말 좋아하는 팬으로써 이렇게 같이 드라마를 하게 돼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장담컨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정수정양의 새로운 모습을 보실 수 있을 테니 많이 사랑해주시고 기대해달라”며 후배에 대한 칭찬을 건냈다.

이에 윤세나 역을 맡은 정수정은 정지훈의 칭찬에 웃음으로 화답하며 “세나는 가진 게 아무것도 없지만, 작곡가라는 꿈 하나만으로 열정적으로 살아가다 현욱오빠를 만나서 사랑하게 된다”며 “모쪼록 드라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