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유재석


유재석이 데뷔 후 처음으로 라디오 DJ에 도전한다.

유재석은 오는 11일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라디오 DJ로 변신, MBC 라디오 FM4U(91.9MHz)에서 밤 12시에 전파를 타는 ‘유재석과 꿈꾸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유재석과 꿈꾸는 라디오’에는 이적이 게스트로 출연,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이후 3년 만에 ‘처진 달팽이’로 재결합한다. 유재석은 이적과 함께 ‘꿈꾸는 라이브’ 코너를 통해 청취자들의 사연을 받아 신청곡을 즉석에서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이밖에 ‘서울의 밤’, ‘재석이 말하는 대로’ 등의 코너로 청취자들에게 특별한 밤을 선물한다.
정준하
정준하
오는 11일은 ‘무한도전’ 멤버 6인이 라디오 DJ로 변신해 MBC 라디오 FM4U(91.9MHz)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무한도전-라디오 데이’로 정준하도 이날 낮 12시에 ‘정오의 희망곡 정준하입니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준하는 새침하지만 정 많은 여인 로라로 변신, 로라의 절친들과 함께 청취자들의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줄 예정이다. 또한 정준하의 식신 캐릭터를 살린, 라디오로 듣는 먹방 코너 ‘우리의 먹는 소리를 찾아서’와 ‘배달 왔습니다’로 청취자들의 듣는 귀는 물론 먹는 입까지 즐겁게 할 계획이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