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정준하


개그맨 정준하의 기마자세 과외가 공개돼 화제다.

8일 첫 방송되는 MBC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는 적게는 12살, 많게는 60살 차이가 나는 띠동갑내기 어린 스승과 나이 많은 제자가 커플을 이뤄 SNS-영어-기타-중국어를 배우는 기상천외 역발상 과외 프로젝트다.

정준하는 중국진출이라는 원대한 포부를 갖고 중국어 배우기에 도전한다. 그는 중국어를 배우겠다는 강한 의지를 불태우지만 엄격한 ‘띠동갑쌤’을 만나 지옥훈련 버금가는 중국어 과외를 받게 돼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기마자세’로 수업을 듣고 있는 정준하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정준하는 입을 꽉 다물고 기마자세를 유지하려 애쓰고 있는 모습인데 반해 그의 과외커플 김희철은 눈이 휘둥그레진 모습이 담겨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정준하가 중국어의 성조(음절 안에서의 소리 높이의 변동)를 배운 뒤 기마자세로 테스트를 받는 모습이 담긴 것. 무엇보다 수업 후 유체이탈을 한 듯 혼이 쏙 빠진 모습이어서 정준하가 제대로 테스트를 통과했을 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송재호&진지희, 김성령&성시경, 이재용&손예음, 정준하&김희철 등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 과외커플로 만나 SNS-영어-기타-중국어를 배우는 기상천외 역발상 과외 프로젝트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오늘 8일 오후 8시 40분과 12일 오후 10시 총 2회에 걸쳐 MBC에서 방송된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